본문 바로가기

맛있고 저렴한 맛집 여행

매스컴이 극찬하는 보리밥 수육 맛집" 공주 소문난 초가집 칼국수 보리밥 맛집

매스컴이 극찬하는 보리밥 수육 맛집" 공주 소문난 초가집 칼국수 보리밥 수육.

매스컴이 극찬하고 칼국수 보리밥 수육으로 소문난 공주 맛집 초가집을 소개합니다.

초가집은 오래된 식당이라 예전에 시골집처럼 여러 개의 작은 방으로 시골에 왔다는 느낌을 들게 합니다

요즘에는 정원도 넓고 꽃이 피어 있는 식당이 많지만 초가집은 5분 거리 주변에 공산성이 있으면 꽃이 피어 있는 공원이 많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옆에 넓습니다.

매스컴이 맛을 인정하는 소문난 맛집 초가집은 칼국수 국물이 예사롭지 않게 맛있습니다. 도저히 맛을 따라잡을 수 없는 시원한 맛입니다.

보리밥은 공주에서 생산되는 보리로 보리밥을 짓기 때문에 약간 거칠기는 하지만 별미이며 각종 야채를  넣어 비벼서 드시면 꿀맛이라 하겠습니다.

초가집의 자랑은 개인적으로 수육에 있다는 느낌입니다. 수육은 고소하고 맛있어 입에 척척 달라붙는 느낌에 여럿이 먹으면 한 점이라도 더 먹어야겠다는 충동이 일어날 정도로 맛있습니다.

나이 드신 사장 아주머니의 친절과 정성이 가득한 것은 옆집 이웃이나 가족이라 여기고 맛있게 차려 주시기 때문입니다

매스컴이 극찬하고 공주에서 소문난 맛집 초가집에서 보리밥으로 식욕 찾으시고 칼국수 나누어 드셔 보시고 빼놓지 마시고 수육을 드셔 보시면 부드러운 수육 맛에 취할 거라 여겨집니다.

맛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 더군다나 매스컴이나 3대 천왕 맛집이 생활의 달인 맛집을 따라가면 맛을 즐기는 것은 생활에 즐거움을 만들어 주고 살아가는 즐거움을 맛보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