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고 저렴한 맛집 여행

[둔산동 버섯요리] 참별난집 버섯요리 숫총각버섯탕

[둔산동 법원 앞 버섯요리] 참별난집 버섯요리

버섯요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는 생각입니다. 버섯은 우리 몸에 너무나 좋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대전 둔산동 법원 앞에 버섯요리 잘하는 참별난집 버섯요리를 소개하는 것은 너무나 맛있고 국물이 시원하며 건강에도 좋기 때문입니다.

정성스럽게 차려주는 준비된 상차림이 간단하면서도 입맛을 사로잡는 우엉튀김과 깍두기 도라지무침 부루컬리가 예전에 어머니께서 양념하여 만들어주시던 나물 같다는 생각에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으면 고소하고 맛이 넘친다는 생각입니다.

참별난버섯탕은 육계장 버섯탕이있지만  식성에 따라 하얀버섯탕을 시켰는데 버섯에서 우러나온 맛과 버섯향기가 배어있어 개운한 맛에 달콤하며 먹기에도 편해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건강식으로 드시기에 너무나 좋다는 생각입니다.

버섯탕 가격도 저렴하다는 생각은 버섯탕을 드셔보면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 있어 부담 없이 즐겨 먹을 수가 있어 출장을 나오면 동료들과 즐겨 먹는 버섯탕은 그이상도 그 이하도 없이 맛나고 좋으면 소주와 곁들이면 더 이상 맛있는 음식은 없다는 생각입니다.

버섯요리나 버섯탕을 시켜보면 메스컴이 극찬하는 이유를 알 수 있으며 맛이 있고 천하일미라는 말이 부끄럽지 않다는 생각에 누구나 즐겨 먹는 건강식 버섯탕 드셔보시고 맛을 확인해보시면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