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고 저렴한 맛집 여행

[일본 오사카 유명 맛 집] 오사카 회전초밥 대기수산

[일본 오사카 유명 맛 집] 오사카 회전초밥 대기수산

일본 오사카 유명 맛 집 회전초밥 대기수산은 초와 소금을 친 흰밥을 갸름하게 뭉쳐서 유부 김으로 싸거나 겨자와 조개·새우·생선 쪽 따위를 얹은 일본 음식의 하나로 생선초밥 유부초밥 따위를 만들어 회전판위에 얹어 놓아 빙글빙글 돌아가는 중에 맛있거나 좋아하는 생선초밥을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예전에 우리나라에 유행되었던 한자리에서 여러 가지 생선초밥을 맛 볼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인데 아직도 회전초밥집이 남아 있지만 일본오사카 회전초밥대기수산은 오사카에서 너무나 유명한 생선초밥집이라 평일에는 기다리는 시간이 잠시이지만 주말에는 세계의 여행객들이 몰려들어 30분 이상을 줄을 서서 기다려야 드실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접시하나에 두개의 생선초밥이 나오는데 종류에 따라 접시 당 우리나라 돈으로 2천원 3천원 하며 생선살이 도톱하여 입안에 느낌이 좋고 맛도 좋으며 참치초밥 한 개짜리는 5천원인데 참치부위가 다르고 비싸서 그런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생각이며 생선을 찍어 먹는 간장소스가 여러 가지라 다양하게 맛을 낼 수가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일본음식문화 중에 생선초밥은 많이 알려져 있어 여행객들이 그 나라의 음식문화를 알기위해 유명 맛 집을 찾아다니지만 지역에 따라 맛이 다르고 만드는 방법이 달라 색다른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일본이 자랑하는 생선초밥에는 똑같은 생선이라 하더라도 숙성과 간장소스의 맛이 달라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생각입니다.

일본 오사카 시장은 우리나라 재래시장을 현대감각으로 살려 시장을 만들어 놓은 것처럼 만들어 놓았으면 여행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는 생각이며 일본여행 중에 여러 가지 음식을 접해보는 즐거움도 여행의 맛과 즐거움이라 생각입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줄을 서서 기다리기가 그래도 얼마나 맛있는가를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는 즐거움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