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고 저렴한 맛집 여행

공주 어머니 손맛 집 솔밭식당

공주 어머니 손맛 집 솔밭식당

 

공주는 찬란했던 백제 문화의 역사에서 이어져 내려와 유네스코에 등제된 공산성을 비롯하여 뿌리 깊은 역사의 현장이며 공주도시 중심부에 흐르는 금강의 물줄기는 역사만큼이나 유유히 흐르고 있어 역사의 체험의 현장이며 나아가 다른 지역에서 맛볼 수 없는 어머니손맛이 담겨져 있는 맛있는 음식들이 넘쳐난다 하겠습니다.

 

 

공주시청에서 2분 거리에 있는 공주 어머니 손맛 집 솔밭식당은 가정식백반을 비롯하여 제육볶음 김치찌개 닭볶음탕이 유명하지만 반찬들이 고향에 가면 어머니께서 정성으로 차려 주시는 시골밥상 같다는 느낌에 반찬부터 맛이 넘쳐나고 공주를 찾아갈 때마다 한번은 제육볶음 다음에는 조기찌개를 시켜서 골고루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는 식사시간이 됩니다.

 

 

어제저녁에는 조기찌개를 시켰는데 국물이 무우와 꽃게를 넣어 끓여서인지 시원한 국물맛과 부드러운 조기 찌개가 역시 최고의 맛이라 생각이며 주방에 요리를 하시는 아주머니의 표정에서도 어머니의 표정을 읽을 수가 있어 공주 어머니 손맛 집 솔밭식당을 찾으시는 손님들은 집에서 차려 주시는 어머니 정성이 담긴 시골밥상에서 즐거운 식사를 하는 표정들입니다.

 

공주는 다양하게 맛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공주에는 아이에서 어른들까지 역사의 느끼며 배울 수가 있어 놀면서 역사를 체험하고 즐겁게 맛 집을 찾아다니며 가족들 간에 여행 중에 대화도 나눌 수가 있고 나아가 공주에는 한옥마을이 있어 가족들의 여행에 도움을 주고 있어 공주는 여행하기에 편리하며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즐거움이 넘쳐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