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고 저렴한 맛집 여행

[충북옥천 맛 집] 냄비갈비전문 중앙식당

[충북옥천 맛 집] 냄비갈비전문 중앙식당

 

냄비갈비전문 중앙식당은 옥천군청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고 대전에서는 가까운 지역인 군서면 작은 읍사무소 골목에 있어 소문 듣고 찾아온 손님들이 계속해서 찾아오는 시골식당으로 돼지갈비고기찌개가 맛있다하여 대전에서 찾아가보았습니다

 

 

중앙식당은 불품없는 시골식당이며 80세가 넘으신 부부노인께서 냄비돼지갈비고기찌개를 만들어 주시는데 60세만큼이나 정정하시며 직접 음식을 날라다 주시고 심부름을 하시며 국산돼지를 손바닥만 하게 직접 다듬어서 김치에 각종 양념을 해서 끓이면서 잘라먹습니다.

 

 

중앙식당은 다른 음식은 없습니다. 한 가지 뿐인데 냄비돼지갈비고기 찌개는 고기가 싱싱하며 부드럽고 묵은 김치와 잘 어울려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돼지갈비찌개입니다. 김치찌개하면 돼지고기인데 대전에서 30분 달려 왔는데도 맛있어 종종 찾아가기로 한 것은 엄청난 고기와 김치맛 때문입니다.

 

 

가격표도 없습니다. 무족 건 1인분이 만원이며 그 맛있는 돼지고기 찌개를 남길 정도로 많이 주시며 365일 가게 문을 열어 언제든지 찾아가시면 충북옥천에서 자랑하는 돼지갈비김치찌개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식당은 좁지만 드시는 시골 방은 가족들이 모여와도 앉을 수가 있으며 방바닥은 뜨겁습니다.

 

위 사진에서 신발 보셨지요. 방에 들어가 맛있는 돼지갈비김치찌개를 드시기 위해 찾아온 손님들의 신발이며 한번 오신 분들이 또다시 찾아오는 맛있는 식당입니다.에구구 시골식당이라고 뭐 맛있겠어 하지만 돼지갈비고기 김치찌개만큼은 제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