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고 저렴한 맛집 여행

대전최고 맛 집 숙성된 김치의 참맛 김판순 김치찌개

대전최고 맛 집 숙성된 김치의 참맛 김판순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집에서도 만들어 드실 수가 있지요 그러나 김치의 참맛은 배추를 기르는 과정부터 토질이 좋아야 하고 기온의 차이로 고소한 배추를 생산하여 청청한 물의 소금물로 배추를 절여서 양념을 하는데도 배추가 잘 숙성되도록 하고 땅속 항아리에 2-3년 묻어두었다가 끓이는 김치찌개를 드셔보았는지요. 항아리 속에 김치 맛을 느낄 수 있는 김치찌개가 있습니다.

대전최고 맛 집 숙성된 김치의 참맛을 느껴볼 수 있는 김치찌개가 김판순 김치찌개 입니다. 정성으로 만들어진 숙성된 김치찌개 맛을 보고 맛을 느껴본 손님들의 입에서 인정받아 유명해 지고 많은 손님들이 찾게 되며 김판순 김치찌개가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시골 땅속 항아리에 묻어 두었다가 꺼내어 끓여주시던 어머니의 손맛이 그 맛과 같았습니다.

김치찌개를 끓이는 방법도 특이한 것이 숙성된 김치에 통으로 된 고기를 넣어 끓이고 식탁에 오른 후에 고기를 잘라서 더 끓이면 김치의 향과 고기의 구수한 느낌이 코끝에 밀려오면 김에 찌개김치와 고기한 점을 넣고 콩나물에 싸서 드시면 임금님도 맛보지 못한 최고의 김치보쌈과 김치찌개를 동시에 맛볼 수가 있으면 역시 맛이 최고라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구수한 김치냄새와 잘 익어 숙성된 김치를 즐겨 먹기에 친구들과 찾는 곳이며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면 김치찌개가 즐거운 가족식탁 같다는 느낌이며 가족들이 시골정취도 느끼고 가족 사랑도 전달하며 드시는  식사가 행복하다는 생각입니다.

돈까스집에는 젊은 알바생들이 필요하고 김판순 김치찌개 식당은 정성이 넘치며 친절한 이모님 같으신 분들이 차려준 음식이라는 생각에 김치찌개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