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을 만들어가는 세상 이야기

제보자들이 속출하는 강제개종 피해

제보자들이 속출하는 강제개종 피해

 

약한 자들을 보살피고 국민으로서 누려야할 권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대한민국에는 보장된법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법망을 피해서 약한 자들을 괴롭히는 악한 자들이 있지만 더 악질적인 것은 모든 국민에게 종교의 자유가 있음에도 불법강제개종이 성행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불법강제개종을 일삼는 사람들이 하루 먹을 것이 없어서  강제개종을 일삼는 것이 아니라 내 노라는 이름 있는 거짓목자들이 돈벌이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사실이며 강제개종으로 벌어들이는 돈이 엄청나며 이러한 못된 행실로 피해를 당하는 교인들의 수가 많으며 날이 갈수록 피해를 당한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돈벌이 강제개종으로 작년에 청년이 목숨을 잃었는데 세상은 잘못된 것을 바로잡지 못하고 버젓이 강제개종이 계속되고 있지만 故 구지인양 사건이 미국을 비롯하여 지구촌에서 심각한 문제로 간주하여 있어서는 안 될 사건으로 조명하고 있습니다.  강제개종의 뒤에는 어처구니없게도 하나님을 믿는다는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과 cbs기독교 방송국이 있습니다.

 

 

내 노라 하는 거짓목자들이 마귀의 꾐에 빠져 성경말씀을 모르다보니 하나님 말씀을 왜곡하여 가르치고 자신들도 하나님 성품을 닮지 못하고 마귀의 악한 성질을 닮아 교인들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 하는 것이 아니라 강제개종으로 돈벌이에 혈안이 되어 있다는 사실에 국민과 교인들은 분개하고 부패한 한기총을 해산시켜야 그제야 종교의 자유가 주어진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