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전국 여행지 안내

서천에 가볼만한 곳" 한국최초 성경전래지 기념관

서천에 가볼만한 곳"  한국최초 성경이 전해지는 과정 

 

1816년 9월15일 2척의 영국함대가 서해안일대에 항해지도 작성을 위해 서천마량진에 정박하게 되었으며 알세스트호함장 맥스웰을 통하여 첨사 조대복에게 한국최초로 성경이 전달되는데 그 당시에 받은 성경은 1611년(초판) 킹 제임스성경이었습니다. 최초의 성경전래를 통하여 한국교회에 복음이 전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대한민국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비록 당시에 선물로 받은 성경책이었지만 오늘날까지 약 200년이 흘러갔지만  수많은 신학박사와 목자들이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자 했으나 비유로 감추어져 있어 알지 못하여 교인들에게 사람의 생각과 판단으로 주석을 만들어 가르쳐 왔으며 예수님의 비유의 말씀과 새 언약 신약의 계시록의 말씀은 누구도 알수가 없어 오늘날까지 가르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구약에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대로 예수님께서 오셔서 예언을 이루셨으며 오늘날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신 교회들을 위해 보내신 대언의사자 약속의 목자께서 하나님 6천년 계획하신 목적 계시록을 이루고 계시며 계시가 실상으로 나타난 것을 성경에서 확인하고 믿어야 천국과 영생을 알수가 있습니다.

성경말씀은 비유로 감추어져 있어 아무라도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택하신 예수님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시면서 보내주마 약속하시고 약속대로 오신 하늘에 올라가 보도 들은 것을 거짓 없이 증거 하시는 오늘날 성경에 기록대로 오신 약속의 목자께서  비유를 풀어 알려주시고 계시다는 사실을 성경에서 확인하고 믿는 믿음이 올바른 믿음입니다.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