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전국 여행지 안내

대전에 가볼만한 여행지" 대전한밭수목원

대전에 가볼 만한 여행지" 대전 한밭수목원

대전에 가볼 만한 여행으로는 더군다나 7월에는 한밭수목원이 아름답습니다

한밭수목원 연못에는 노랗고 하얀 수련이 피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꽃들이 피어나는 모양들이 귀여운 아이들이 모여 구슬치기를 하는 모습이라 느껴집니다.

비 오는 날이면 수련 꽃잎이나 둥그런 잎에 떨어지는 물방울이 그리도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에도 천사의 날개라도 펴고 날아오르는 듯 아름다운 뽐내고 있습니다.

7월에는 제각기 이름을 갖고 모양을 갖추고 색깔을 만들어 밝은 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목원 주변의 경치가 너무나 아름다우며 수목이 자라서 울창하니 새들의 놀이터입니다.

연못에는 잉어와 붕어가 가족을 이루며 수련 사이로 떼 지어 다니며 노는 모습이 학생들이 운동장에 집결하여 운동을 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수목원에는 포도송이 익어가고 꽃들이 반겨주며 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이 너무나 시원합니다.

수목원 정자에 앉으면 시인이 되어 시를 낭독하고 싶은 충동에 연못을 바라보면 노래가 나올 정도로 지금 나 자신이 목객이 되어 한 폭의 그림을 그리고 싶어 지는 느낌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빠르게 타고 온 기차나 지하철 빠른 세월에 쫓기며 살아왔지만 수목원에 오면 발걸음이 느릿해지고 꽃에 취하고 수목에 반하고 불어오는 맑은 바람에 잡고 놓고 싶지 않은 행복을 만들어 준다는 느낌입니다. 

도심 속에서 즐거운 마음을 갖고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기며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다시 용기와 힘을 얻고 달려 나갈 수 있는 에너지를 얻어 가는 장소가 대전수목원이 아닐까 느껴집니다.

한밭수목원은 둘레길 걷는 것보다 더 아름답고 운동이 되며 언제나 도심 속에서 자기만의 정원에 다니며 자연에서 피어나고 자란 나무숲을 걷는 느낌은 마음의 편안함을 만들어 주네요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아침 일찍 수목원 둘 어보고 출근하는 것도 생활에 즐거움이며 퇴근길에도 한 바퀴 돌아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도 너무나 아름다운 생활이라 느껴지네요

수목원 주차장은 3시간 무료입니다. 즐거운 힐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