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을 만들어가는 세상 이야기

인생(人生)들의 근본(根本)은 어디일까?

인생(人生)들의 근본(根本)은 어디일까?

드라마에 근본(根本)도 모르는데 어찌 믿을 수 있겠느냐 앞으로 하는 행실을 보면 근본을 알수 있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부부가 서로 만나 함께 살아가는 과정이 서로를 조금은 알아가지만 서로의 근본은 살아가면서 행동에서 조금씩 나타난다는 생각에 죽을 때까지도 어쩌면 서로의 속마음을 다 알지 못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양보하며 살아간다는 생각입니다.  

사람들의 근본(根本)은 본래 하나님의 생명 안에 있었다가 하나님께서 따먹지 말라는 선악과를 뱀의 미혹을 받아 하나님과 동등하게 되기 위하여 욕심을 부려 결국 하나님의 생명 안에 살다가  죄를 범하게 되어 하나님 곁을 떠나 사단이 주관하는 사망으로 옮겨져 눈물고통 사망이 없었던 하나님 나라에서 쫓겨나 매일같이 죽음의 고통에 시달리는 범죄 한 인생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인생들의 근본(根本)이 처음에서 벗어나 사단의 거짓말에 속아 죄 가운데서 살아가기에 욕심과 허세와 부패가 만연하며 세상이 거짓말로 일관하며 잘못을 저지르고 회개치 않으며 죄 가운데 물들어 있기에 지금이라도 하나님께서 처음 만들어 주신 인생들의 근본(根本)을 찾아서 제자리로 돌아가야 하나님 뜻 가운데서 죽음의 고통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올바르고 정직한 세상을 만날수가 있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