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슬픔의 순간들의 이야기

DMZ의 최상의 평화 시나리오(scenario)

DMZ의 최상의 평화 시나리오(scenario)

전쟁의 분단(分斷)을 겪으면서 가로막힌 휴전선 철조망은 사람들은 넘어 갈수 없으나 짐승들과 새들은 자유자제로 누구의 허가를 받지 않고 넘어 갈 수 있는 비무장지대 DMZ는  6.25 전쟁 휴전에 합의하면서 전쟁재발 방지를 위해 설치한 비무장 지역으로 이곳에서는 전쟁 행위를 할 수가 없으며 민간인이나 군인도 군사정전위원회의 허가 없이는 아무도 출입할 수 가 없는  적대행위를 할 수 없는 지역입니다.

DMZ에서 한국과 미국 대통령과 북한의 지도자와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을 놓고 많은 시나리오가 만들어지고 있으며 각본대로 진행되면 그동안 막혔던 DMZ의 비무장지대가 세계로 공개되면서 세계의 눈들이 한국으로 집중되어 평화를 이루어 가는데 도움이 되며 그동안 사람의 생각으로 만들어질 것 같지 않았던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은 사람들의 시나리오보다 하늘에서 준비해 놓은 시나리오대로 움직이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평화를 위해 하나님께서 목적하시고 뜻하신 바는 구약성경 이사야 52:7절에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면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라고 말씀하신 예언이 초림 때19;38-42절에  예수님을 향하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왕이여 하늘에는 평화요 가장 높은 곳에는 영광이로다. 말씀 하셨습니다.

눅19:42절에는 너희도 오늘날 평화에 관한 일을 알았더라며 좋을뻔하였거니와  지금 네 눈에 숨기었도다. 눅2:14절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셨으며 계19:6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는 도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사람들의 해결하지 못하는 평화에 관한 일들을 하나님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시나리오대로 움직이고 있다는  생각이며 하나님 통치하셔서 전쟁이 없는 평화의 세상을 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