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슬픔의 순간들의 이야기

행복이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행복이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행복이란 무엇일까? 인간이 바라는 것들이 충분하게 채워져 만족하고 기쁨을 느끼는 것이 행복일까? 아니면 불행한 가운데 그나마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고 부모님 모시고 살며 돈 벌어 아이들 기르는 것이 행복일까? 행복은 흔히들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돈이 많아도 불행한 사람이 있고 돈이 없어도 행복한 사람들이 있다는 말을 하지만 사실은 돈을 싫어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다는 생각입니다. 사람의 욕심은 하늘을 뚫고 올라가 하나님 것이라도 빼앗아 채우려고 하는 버릇이 잠재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천지창조주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만들어 놓으시고 동산에 있는 모든 실과는 따먹되 중앙에 있은 선악과는 절대 따먹지 말라 따먹는 날에는 죽으리라 하셨는데 간악한 뱀의 미혹 받아 하나님과 동등해 지고자 선악과를 따먹게 되어 눈물 고통 없는 나라에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인간에게 불행이 시작된 것은 하나님 말씀을 거역하여 시작되었으며 죄로 말미암아 하나님 떠나가시자 눈물 고통 죽음이 시작되어 인간이 아파야 하고 죽어야 하는 것은 생명이신 하나님과 함께 살지 못하기 때문에 불행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행복이라는 것은 인간들이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함께 살아가야 눈물고통 죽음이 해결되어 행복이 만들어 진다는 것이며 하나님 말씀으로 인간들이바라고 목표하는 복의 근원이 하나님 말씀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행복의 근원은 하나님을 아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불행하다는 것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내려주시는 복이 무엇인가 모르기 때문에 진정한 행복을 모른다는 생각입니다. 아래 톡톡 튀는 성경 그것이 알고 싶다 를 클릭하시면 복 받는 근원지 하나님 말씀을 배워 행복이 무엇인가를 배우고 깨달을 수가 있습니다. 지금 클릭하세요. 행복이 시작됩니다.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