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을 만들어가는 세상 이야기

감동(感動)의 하늘

감동(感動)의 새 하늘 새땅 아침의 역사

 

아침에 일어나 논두렁을 걸으면서 생각하기를 오늘도 천지가 개벽하여 세상이 새롭게 시작된다는 사실에 감동을 받습니다. 밤새 내린 이슬이 풀잎에 내려와 앉은 것도 스치는 바람소리도 떠오르기 시작한 아침햇살도 어제도 오늘도 떠오르는 것이 아니라 날마다 새로운 세상이 변화하여 펼쳐지는데 그것을 모르고 살아가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예언들은 예수께서 오셔서 이루셨다는 것을 성경의 기록을 살펴보며 알 수가 있으며 또한 오늘날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새언약의 말씀들도 다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성경에서 확인하면 이루어진 실상들을 알 수가 있으며 피부로 느낄  수 있고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계시록도 비유로 감추어져 있어 하늘에 올라가 보고 들은 예수님께서 약속하시고 교회들을 위해 보내신 대언의 사자 오늘날 약속의 목자께 계시록을 이루고 계시다는 것을 성경에서 확인하고 믿는 믿음이 올바른 믿음이며 오늘날 하나님 예수님 함께 역사하시는 약속의 목자께서 바라는 영생의 길을 밝히 알려주고 계십니다.  

 

 

성경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기록되어 있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에서는 신학박사라 해도 몇 십 년 목회한 목자라 해도 계시록을 알 수 없어 알려 주지 못하고 있으며 감추려하고 있으며 배우면 안 된다고 말합니다. 비유로 감추어져 있어 가르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톡톡 튀는 성경 그것이 알고 싶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신학박사도 풀지 못하는 궁금했던 성경이야기를  배울 수가 있고 알려드립니다.

 

 

신천지에 셀 수 없이 많은 기존교회의 신앙인들이 몰려와 성경을 배우고 있습니다. 왜 다니던 교회에서 나와 신천지 말씀을 배우겠습니까? 성경에 약속한 예언들이 이루어진 실상을 성경에서 확인하고 믿기 때문이며 창세기부터 요하 계시록까지 하늘에 올라가 보고들은 약속의 목자께서 천국비밀을 알려 주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교리비교를 통해 참과 거짓을 분별하시어 올바른 믿음의 길을 찾아가시어 바라는 천국에 들어가시길 소원합니다.

 

http://